건강을 먹는 이야기

역류성식도염완화 식욕억제 체지방감소 우울감완화에 좋은 시서스분말

BJJ 부자아빠 2022. 4. 15. 12:33
반응형

나는 운동을 아주 열심히 한다.

주짓수라는 운동을 5년~6년정도를 하고 있다.

지금도 일주일에 최소한 3회 이상은 출석하여 2시간은 수련한다.

40을 바라보는 나이임에도 아직은 체력도 좋고,아픈 곳은 딱히 없는 거 같다.

하지만 식탐이 있다.

밤에 주전부리 먹는걸 좋아한다.

자기전에 먹는 버릇이 생겨서 안먹으면 잠도 잘 안오고

못 참고 먹고 자면 다음날 아침이 무지 힘들었다.

우연히 티비를 보다가 시서스분말을 몇년간 먹고 있는 사람을 본적이 있다.

원래는 비만이신 분이었는데

기타 여러가지 식이요법을 해봤으나

소용이 없었다.

하지만 시서스의 효능을 접하게 되고꾸준히 먹은 결과 다이어트에 성공을 했다는 이야기였다.

나는 사실 다이어트는 안해도 크게 상관은 없다.

하지만 시서스는 다이어트 관련 효능 이외에 다른 유의미한 효능이 많기에

매일 챙겨 먹고 있는 중이다.

내돈내산

가루가 너무 곱다.

그래서 밀폐용기에 담아서 저렇게 먹고 있다.

나는 저 작은 숫가락에 2~3번정도를 물에 타서 먹고 있다.

맛은 보리차같은 맛이라면 무방할 듯 싶다.

딱 보리차 느낌이 난다.

물에도 잘 풀린다.

가루를 들고 다니면서 물 마실 때 먹으면 좋을 거 같다.

시서스의 효능을 알아볼까?

신경통,관절통,생리통등 통증완화

소염,항염에 관련하여 염증 완화

뼈와 관절의 보호 및 강화

해열 작용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효과

심혈관 건강 개선

혈당 수치 개선

위 점막 보호를 통한 위궤양 완화 효과

체지방을 줄여서 체중 감량에 도움

.

.

.

이렇게나 많다.

먹는 방법은 나처럼 물에 타서 먹으면 되고

음식에 뿌려서 먹거나

차처럼 우려서 마셔도 된다고 한다.

각자의 취향대로 먹으면 될거 같다.

다이어트에 비중이 높다고 한다면

운동과 병행하는것이 시너지 효과가 가장 크다고 할수 있겠지?!

다른 효능도 많기에 건강음료라고 생각하고 먹는것도 좋다.

하지만 많이 먹으면 경미한 수준으로 두통,설사,장내가스,구강건조,불면증이 있을수도 있다고 하니

부작용이 발생을 한다면 멈추자!

임산부와 모유수유중인 사람도 피하자!

용법은 3200mg까지는 괜찮다고 하니 적정선은 지킬수 있도록 하자!

나는 생각날때마다 작은 스푼으로 2~3숫가락 넣어 먹는데,

부작용을 느껴본적은 없는 거 같다.

 

주짓수 운동을 하면 손관절 및 기타 관절이 쑤시는 경우가 많아서 그리고 체지방을 감소시켜주고

위염에도 좋다고 하여 먹는다.

나 또한 건강식품 애호가이기도 한데,,ㅎㅎ

이런거 먹는다고 내가 갑자기 슈퍼맨이 되지는 않는다.

하지만 꾸준히 먹으면 분명 내 몸에 건강한 효과가 쌓이지 않겠는가?라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먹는다.

건강음료로는 맛도 괜찮고 여러가지 효능이 많으니 필요하면 먹어보는 것도 좋을듯 싶다.

-끝-

 

 

 

 

 

 

 

 

 

 

 

 

 

 

반응형